토스 광고 아직도 안하시는 분이 있다면?
마케터 이미지
김창빈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34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창빈 입니다.

최근 토스는 주위에서 모두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그렇고요.
이에 토스에서 대대적인 광고를 진행하고 있고, 저 역시 토스앱을 활용한 광고를 세팅하고 진행중입니다.

토스에서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토스 미니앱 플랫폼 앱인토스를  출시하였고 출시 100일 만에 제휴 200개 돌파하여 성장 가속화중입니다.
토스는 다양한 요소를 통해서 광고를 노출시키며, 직접 참여나 리워드 광고, 라이브홍보등을 통해 다양한 구좌에서 다양한 광고가 가능합니다.
실제 성과역시 좋기에 토스광고는 날이갈수록 인기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image.png


이에 토스 앱인토스에 관심 있는 광고주님께서는 저한테 연락주시면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