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 하기 좋은 이벤트 (식품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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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7-07

조회수 : 5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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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8월에 하기 좋은 이벤트 (식품 편)에 대해서 들고 왔습니다.


8월은 바비큐와 야외 요리 파티가 많습니다. 

바비큐 요리를 하는 업종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바비큐 요리와 그릴 관련 상품을 제공하세요. 

또한 셰프 토킹쇼, 요리 천국, 음식 및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활동을 포함시켜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 8월은 보리와 과일이 풍부한 시기이므로 여름 시즌 캠페인을 개최하여 신선한 쑥과 과일을 포도로한 메뉴를 소개해주세요.


주름, 다이어트, 지속 가능한 과일 주름 등의 윗부분에서 주름을 강조하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관련 상품 또는 할인혜택을 제공하세요.




그 외에도 여름시즌을 고려하여 시원하고 상쾌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이벤트 5가지가 있는데요. 


1. 여름 테마 신제품 출시 

2. 분수 할인 프로모션     

3. 여름 테마 콘 텐스트    

4. 이벤트 협력                   

5. 소셜 미디어 캠페인     


1) 여름 테마 신제품 출시 

음료수나 간편식 제품을 출시하여, 초반에 후기 증정품 이벤트를 해보세요. 


2) 분수 할인 프로모션 

선글라스나 방울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참여 유도를 하세요.


3) 여름 테마 콘테스트

사회적 미디어를 활용하여 여름 테마 콘테스트를 진행하세요. 

예를 들어 여름 요리 서랍전이나 여름 테마의 음식 사진 숙성 전 등을 진행하여 소비자들이 참여하고 

상품이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도록 독려하세요. 


4) 이벤트 협력

다른 관계와 협력하여 이벤트를 개최해보세요. 

예를 들어, 과일과 주스를 함께 제공하는 혜택 패키지를 제공하거나, 여름 야외 행사에서 음식 부스를 운영하는 등의 

협력을 통해 연결하여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5) 소셜 미디어 캠페인

여름에는 소셜 미디어를 집중 활용하여 소비자들과 활력을 발휘할 수 있는 캠페인을 개최하세요. 

여름 테마의 해시태그를 활용하거나 여름에 축적도니 콘텐츠를 공유하고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렇게 8월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면서 동시에 산소 농도를 개선할 수 있는데요. 

이 밖에도 자세한 시장조사를 통해 음식 쪽의 방향과 지상 시장을 계속해서 결정해야 합니다 :)


이상 8월에 하기 좋은 이벤트 (식품 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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