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품을 광고하는 효과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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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8-11

조회수 : 9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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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식품을 광고하는 효과적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허위·과대 광고를 하지 않고, 제품의 건강기능식품으로서의 효능과 성분을

정확하게 표시하고 광고해야 합니다


소비자가 제품에 대해 지나친 기대를 갖지 않도록 하고, 객관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통로를 제공해야 합니다


다이어트 광고가 체형에 대한 평가나 비교를 유발하지 않도록 하고,

사랑하는 삶을 만들고 영감을 얻기 위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합니다






다이어트 식품을 많이 판매하기 위해선 다음과 같은 광고 전략을 고려해보세요.


건강 관리에 대한 인식이 달라진 요즘 트렌드인 '헬시플레저’를 활용하여,

다이어트 식품이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강조하세요


허위·과대 광고를 피하고, 제품의 효능과 성분을 정확하게 밝히고

인증받은 제품임을 증명하세요


음식 광고의 5가지 소재 전략인 ‘맛’, ‘신선함’, ‘다양성’, ‘가족’, ‘커뮤니티’ 중에서

제품의 특징과 타겟 고객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 광고의 감성적인 호소력을 높이세요







다이어트 식품의 종류와 타겟제품의 특성고객의 니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사항을 참고해보세요


다이어트 식품의 종류는식물성 단백질,곤약,풋사과,현미곤약밥,도시락등이 있습니다

각각의 식품은 포만감, 소화, 대사, 영양 등의 측면에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식품의 타겟은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건강한 식습관을 갖고 싶은 사람,다양한 음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등이 있습니다 

각각의 고객에게 맞는 제품의 효능과 장점을 알려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고를 반드시 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는제품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소비자의 선택을 돕습니다


광고는브랜드의 가치와 스토리를 고객에게 알리고,고객의 참여를 유도합니다


광고는다양한 매체를 통해관련 있는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시장 점유율을 높입니다




이처럼, 다이어트 식품의 광고를 하고 싶은데 


막막하여 시작을 못하시는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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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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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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