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가을, 베이커리 카테고리 광고 전략
마케터 이미지
김가경 마케터
2023-08-16

조회수 : 816

댓글 0

가을철 빵 광고 전략은 계절적 특성들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어야 합니다. 

아래는 가을철 빵 광고를 위한 전략 아이디어 몇 가지입니다.


시즌 특유의 맛과 향을 강조:

"가을의 따뜻함과 함께하는 풍성한 플레이버의 빵으로 당신의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가을 컬러와 조화된 시각적 이미지:

광고 이미지와 디자인에서 가을의 색상인 오렌지, 갈색, 노란색 등을 활용하여 

시각적으로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전달하세요.


편안한 가을 아침을 위한 제안:

"시원한 가을 아침, 포근한 빵 한 조각으로 시작해보세요. 당신의 날을 따뜻하게 물들여보세요."


가을 명절과 연계:

"추석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 풍성한 가을 빵과 함께하는 행복한 명절을 연상해보세요."


가을 산책과 함께하는 간식:

"가을 햇살을 느끼며 공원에서의 산책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가을 빵을 즐겨보세요."


시즌한 신제품 소개:

"이번 가을, 새로운 시즌 한정 빵이 출시되었습니다. 

당신의 입맛을 만족시킬 이번 가을의 특별한 빵을 만나보세요."


가을 휴가와 함께하는 패키지:

"가을 휴가에는 풍성한 빵 패키지를 챙겨보세요. 

여행의 기분을 가지고 맛있는 빵을 즐겨보세요."


가을철 재료 활용한 레시피 제안:

"가을철 특유의 신선한 재료를 활용하여 만든 빵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당신도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보세요."


프리미엄 가을 빵 시리즈:

"한정 수량의 프리미엄 가을 빵 시리즈를 만나보세요. 

맛과 품질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가을 빵을 누려보세요."


가을의 감성을 음악과 함께:

"가을 바람과 빗소리, 그리고 맛있는 빵의 조화. 

가을 감성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는 음악과 함께하는 빵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광고 전략은 제품의 특징과 목표 고객층을 고려하여 구체적으로 설계되어야 합니다. 

가을의 특별한 분위기와 함께 소비자들이 빵을 더욱 감사하게 느낄 수 있는 방식으로 광고를 전달해 보세요.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

데이터로 증명하는, 차이가 보이는 성과를 드립니다

김가경 AE의 자신있는 성과!

[소형마사지기브랜드 I사] 2024.11 ~

- 네이버 SA/네이버 GFA/구글 SA/구글 DA/메타/쿠팡 전 매체 운영

- 전매체 운영으로 체계적인 미디어믹스안 제시

- 세부적인 타깃팅 진행으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비용 절감



[수산물도매 브랜드 H사] 2025.04 ~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중 운영으로 ROAS 673%달성

- 초반 7일은 검색데이터 확보 목적으로 운영

-그후, 쇼핑검색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ROAS 및 월 매출 상승 기여

- 첫 달 운영 시 : ROAS 217% / 전환매출액 2백만원

- 두번쨰 달 운영 시 : ROAS 673% 달성 / 전환매출액 1천만원

[유아용품 브랜드 B사] 2024.01 ~

- 메타광고 운영 / 스마트스토어 랜딩 광고

- 킵그로우 설치를 통해 실질적인 전환  측정

- nt코드 삽입을 통해, 스마트스토어 내 유입 확인

- 전환당 비용 : 15만원 >> 7만원으로 감소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