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가 만족할 만한 제품을 만드는것을 시작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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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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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광고컨설팅5팀 장지은 마케터 입니다!

오늘은 소수가 만족할만한 제품으로  왜 시작해야 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마켓팅이 안되는 이유


1.소비자가 돈이 없거나


2.소비자가 물건을 검색해볼 시간이 없거나


3.내가 판매하는 제품이 필요가 없거나 등의 다양한 이유들이 있는데요


이런 소비자들에게 나의 제품을 어떻게 알리고 니즈를 생길 수 있게 해야 할까요 ?


제품은 인지도가 높다 해서 또는 제품의 광고가 사람들의 시선을 끌다고해서 매출 증가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제품의 주목할 가치가 있고, 그 제품에 대해서 얘기할 만할 가치가 있어야 많은 사람들이 살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인데요. 그럼 어떤 제품을 선정하고 어떤 마케팅을 진행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다수가 아닌 소수가 만족할 만한 제품을 만들기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업을 하기 앞서 아이템을 선정 할 때는 모든 이를 위한 제품으로 선정을 하는데요 다수를 위한 제품은 이미 시장에 많이 나와있어서 경쟁력이 매우 높기 때문에 다수를 위한 제품을 만들기 보다는 소수가 만족할 만한 제품을 만들고 소수가 제품에 대해서 만족감을 느낀다면 소수의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다수의 이용자가 구매할 것입니다.



2.좋은 제품에 적합한 광고하기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고 한들 광고를 하지 않으면 사람들이 제품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나의 제품이 좋다고 확신을 한다면 광고 또한 나의 제품의 적합한 광고가 무엇인지 잘 생각해봐야합니다. 좋은 제품에 적합한 광고가 뒷받침되면 판로는 저절로 확보되고 매출로 이어질 것입니다. 매출이 늘어나면 그만큼 제품을 더 만들어야 하고 결국에는 이윤이 창출됩니다. 좋은 제품에 적합한 광고를 잘 설정한다면 유통망은 더욱 확대되고 원하시는 성과를 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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