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온 광고전략의 필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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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8-24

조회수 : 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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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비온 광고전략의 필요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비온은 국내 주요 포털, 언론사, 커뮤니티 등 500여개의 매체와 연결되어 있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모비온은 리타겟팅 기법을 활용하여 고객의 관심도와 구매 의사에 따라

다양한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모비온은 캠페인 별로 kpi, 성과 측정일, 예산 등을 설정하여

광고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모비온에서 사용하는 리타겟팅 기법은 다른 네트워크 플랫폼과 비교해보면

다음과 같은 차이가 있습니다


모비온은 아이커버라는 팝업 형식의 광고를 활용하여 저렴한 cpc와

높은 노출률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모비온은 유저타겟팅을 통해 신규 및 가망 고객의 방문을 유도하고,

본 상품 매칭, 추천상품 매칭 등을 통해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모비온은 ROAS를 측정하여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모비온에서 사용하는 아이커버와 유저타겟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커버는 모비온 제휴 매체 접속 시, 광고주 페이지가 새 창으로 노출되는 광고 형식입니다.

고객 본 페이지 노출 가능으로 이탈률 최소화 및 높은 ROAS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유저타겟팅은 온라인 유저 행동을 분석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신규 및 가망 고객의

방문을 유도하는 타겟팅 방법입니다.


헤비쇼퍼 매칭, 본 상품 매칭, 추천상품 매칭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비온 광고의 효과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측정됩니다.


모비온은 ROAS를 통해 광고 효과를 측정합니다.

ROAS는 Return On Advertising Spend의 약자로, 광고비 대비 매출액의 비율을 의미합니다.

ROAS가 높을수록 광고 효과가 좋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모비온은 인사이트 마케팅서비스를 제공하여 광고 효과를 분석합니다.

인사이트 마케팅은 광고주의 사이트 방문자의 행동 패턴을 분석하여,

광고 소재와 타겟팅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모비온은 광고 소재의 성능을 측정하여 광고 효과를 평가합니다.

광고 소재는 클릭률, 전환률, 구매율 등의 지표로 성능을 비교하고,

더 나은 소재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모비온 광고 예산은 광고주의 업종, 상품, 목표 등에 따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비온은 예산 설정 기능을 제공하므로, 광고주가 원하는 예산 범위 내에서

광고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모비온은 성과형 광고를 제공하므로, 광고 예산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과형 광고는 광고 노출이 아닌 클릭이나 전환 등의 성과에 따라 비용이 청구되는 방식입니다


모비온은 광고 상담을 통해 광고 예산을 적절히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해 줍니다.

광고 상담은 모비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비온 광고를 진행하려고 하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편하게 문의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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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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