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성비 온라인 배너광고 지금 시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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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혁 마케터
2023-08-29

조회수 : 7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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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광고컨설팅4팀 마케터 안형주입니다! 


오늘은 온라인 배너광고의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 온라인 배너광고란 >


배너광고는 키워드 검색하여 노출되는 키워드광고와 달리 '이미지'로 인터넷 지면에 노출시키는

광고입니다.


PC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위에 그림과 같이 배너로 노출되는 이미지를 보셨을 겁니다.

오늘은 이 배너광고와 키워드 검색광고의 차이점과 어떤식으로 활용이 가능한지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 온라인 배너광고를 하는 이유 >


- 첫번째, 먼저  키워드광고 만으로는 매출이 부족한 부분에서 많이 하고있습니다. 

유입량이 곧 매출이라고 할수 있을 정도로 키워드 검새광고만으로는 유입이

부족하신 분들이 매출 상승에 중요한 유입수를 늘리기 위한 가장 확실한 방법인

배너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 두번째, 취급하는 물품이 고객 인지가 부족하여 키워드 형성이 되어있지 않아서  입니다.

보통 신제품이나 재품에 쓰임새가 처음나와 그 키워드가 없는경우 배너광고를 통해서

알리고 있습니다. 



- 세번째, 이벤트를 통해서 상품을 집중적으로 판매를 할때 

추석,설날 등등 이벤트로 인해서 제품이 시장에서 활성화 될때 

단기간으로 많은 유입을 통해서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 배너광고와 키워드 검색광고의 차이점 > 



- 첫번째, 도달률 입니다. 배너광고의 경우 고객들이 도달되는 비율이 키워드 광고보다

높습니다. 왜냐하면 키워드 광고는 검색을 해서 찾아서 들어가야하지만

배너광고 같은 경우 배너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두번째, 타겟률 입니다. 타켓률이란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들에게 얼마나

노출되느냐인데, 배너광고같은 경우 실제 구매에 관심이 없는 고객에게도

노출이 되기 때문에 검색광고에 비해서 타켓팅이 부족합니다. 




-세번째, CPC가 저렴합니다. 즉, 평균클릭비용이 키워드 광고에 비해서 낮은 편입니다. 

보통 키워드 광고에는 70원~몇 만원까지 클릭비용이 발생되지만 

배너광고 같은 경우 최소 50원~500원 미만이기 떄문입니다. 

검색광고에 고액의 클릭비용이 들어가는 업종이라면 추천을 드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검색광고 1명의 클릭 단가로 배너광고에서는 20명이상 유입이 될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자! 오늘은 온라인 배너광고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혹시 궁금하시거나 고민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
명쾌한 답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상 AMPM글로벌 안형주 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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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지나는 마케터 김진혁

10년 경력!! 자신 없어요..... 못할 자신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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