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이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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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8-29

조회수 : 8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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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AMPM 글로벌갈동선마케터입니다.



오늘은브랜딩의 의미와 브랜딩을 하려면

꼭 필요한 광고 알아보려고 합니다!

광고주님들이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끝까지 놓치지 마세요 :)


브랜딩이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에

영향을 주기 위해 의도적으로 취하는 행동을 의미합니다.


브랜딩을 통해 사람들이 계속해서 자사의 브랜드를선택하도록 유도할 수 있고,

고객의 마음 속에 자시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자리 잡도록 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브랜딩이 왜!! 중요한가??

첫인상이 형성되는 데는 겨우 7초가 소요되기 때문에

자사의 브랜딩은 즉각적으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도록 잘 설계되어야 합니다.


효과적인 브랜딩은 비즈니스를 돋보이게 하고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메커니즘입니다.


올바르게 잘 구축된 브랜딩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영감을 주고, 변화를 주는 힘을 갖습니다.

그럼 브랜딩을 잘 하려면 어떤 광고와 매체를 이용해야 할까요?

1. 브랜드 영상 광고 (구글-YOUTUBE)


브랜드의 가치와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영상 광고를 활용합니다.

감동적인 이미지와 음악을 활용하여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2. SNS 광고 (MATE 메타)


활발한 소통 및 지속적인 컨테츠로 고객들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빠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친근감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3. 브랜드 검색 광고 (네이버)


자사의 상품별로 다양한 광고 소재를 활용하여

더욱 효과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지, 텍스트, 동영상 등과 함께 최신 브랜드 콘텐츠를

한곳에 모아 노출함으로써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브랜딩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더욱 유익해진 내용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 잘하는마케터 갈동선이였습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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