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학원 24년도 수험생 컨설팅, 지금 준비하셔야 합니다.
마케터 이미지
김진혁 마케터
2023-09-19

조회수 : 890

댓글 0

안녕하십니까. AMPM Global 교육 전문 박성주 PM입니다.


어느새 올해 수능도 벌써 2달 앞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아시다시피 올해는 킬러문항삭제 등 당년에 정한 교육방침은 몇 년 후 적용된다는 관례가 깨진 해입니다.

이렇게 전례 없는 이슈로 수험생과 학부모는 물론, 귀원에서도 크게 당황하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236, 9월 모의평가 등을 통한 평가원의 문제 기조 등을 확인하고,

표준점수와 등급컷을 확인하시면서,

개략적인 입시 컨설팅 방향을 설정하셨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다만, 혼란함을 느꼈을 학부모들도 과연 입시 방향을 설정하였을까요?

양질의 정보가 부족한 학부모들은작년보다 더 전문가들의 말을 신뢰하고,

전문가들의 예상과 컨설팅을 기반으로 수험생 자녀의 입시를 대비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입시 전문 컨설팅이 어느 해보다 훨씬 중요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하여, 저 박성주 PM이 귀원에 제안합니다.

귀원의 역량이 총 집합된 입시 전문 컨설팅을 지금부터 준비하시고,

저희는 컨설팅이 필요한 학부모에게 귀원의 컨설팅을 전달하겠습니다.

19, 20, 21세 자녀를 둔 50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 네이버 밴드.

전 국민이 사용하는 카카오톡.

이제는 모든 앱을 통틀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Youtube.

그리고 학부모 커뮤니티 침투까지.

킬러 카피와 배너 / 영상 소재들을 활용하여 학부모들에게 노출할 예정이며,

흥미 유발 > 문의 > 등록 또는 참가 신청 > DB 전환 발생의 학부모 행동을 유도해 내겠습니다.

또한, 앞서 말씀드린 다양한 광고 매체들은,

인구통계(성별/나이), 거주지역(, , ), 관심사(입시, 교육, 대학) 등 세분화하여 집행할 수 있고,

그에 따른 효율적인 광고 예산 소진 및 탄력적인 운영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금년도 컨설팅을 통해 올 한해 동고동락했던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희망을 전달하시고,

성공적인 컨설팅을 바탕으로 내년에 더 많은 수강생과 학부모들의 등록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저 박성주 PM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입시 컨설팅 홍보 또는25년도 대비 고3/재수 커리큘럼을 공표하실 예정이시라면,

아래 적힌 컨택 포인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빠르고 최적화된 마케팅 플랜 컨설팅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MPM Global 박성주 드림.

*23년 상반기 박성주 PM 교육 레퍼런스

> 입시 전문 : *솔학원

> 출강 전문 : *스랭귀지

> 글로벌 초중등생 홈스쿨링 : *바클래스

> 초중고 현강오프라인 어학원 : *어학원

외 다수 보유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페이스북 블루프린트(FCBP)

간지나는 마케터 김진혁

10년 경력!! 자신 없어요..... 못할 자신이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