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만에 경쟁업체 메타광고 진행상황 확인하는 법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9-21

조회수 : 1499

댓글 0

안녕하세요. 조우진 AE입니다.

오늘은 메타광고를 주제로 짧게 말씀드리려고 해요.

아무래도 요즘 메타광고, 메타광고 주변에서 많이 말하잖아요?

그러니, 한 번 주의깊게 들어보세요!

일단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광고를 진행하는 건,

1. 메타 광고시스템을 통해서 광고비를 결제해서 진행하는 방법과

2. 인플루언서나 팬 페이지로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방법이 있죠

업종마다 경쟁사가 있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메타 광고를 진행중인 경쟁사를 알아보기 위한 방법으로

광고 라이브러리 시스템을 이용하면 경쟁사의 광고 진행현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1. 포털사이트에 광고라이브러리 검색후 링크 클릭

2. 광고 검색 카테고리에 모든광고 설정

3.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

4. 검색결과 확인

5. 경쟁사 메타광고 진행상황 파악 및 비교해보기

경쟁사의 내부 광고 진행사항같은 것들을 일일이 파악하기 어렵잖아요?

그리고 처음 메타광고를 시작하려 하시는 분들도 광고 라이브러리에서

"경쟁사 광고 검색하시고 어떤 식으로 진행되네, 그럼 난 이렇게 해봐야겠다"

이런 내용들을 참고하시기에 좋은 사이트니 한 번 다들 확인해보시기를 바랄게요!

메타광고 진행하시는데 어려움을 느끼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연락해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