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광고 효율을 높이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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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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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복 광고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다음과 같은 전략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목표 고객층의 이해: 

아동복 광고를 할 때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나 보호자들을 고려해야 합니다. 

어떤 스타일이나 트렌드가 부모들에게 인기 있는지 파악하고, 그에 맞춰 광고를 디자인하세요.


감성적인 연결: 

아동복은 감성적인 부분이 크기 때문에 광고 메시지나 이미지를 통해 

어떻게 아이들과 부모들의 감정에 닿을 수 있는지 생각해보세요.


상황에 맞는 콘텐츠: 

계절이나 목적에 맞게 광고 콘텐츠를 조절하세요. 

예를 들어, 겨울철에는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 의류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활용: 

부모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제품을 찾습니다. 

플랫폼별로 타겟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여 활용하세요.


유튜브 및 인플루언서 협업: 

아동들이 좋아하는 유튜버나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 

상품을 입은 아이들의 모습을 담은 이미지나 동영상을 활용하여 

실제로 어떻게 보이는지를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리뷰 및 피드백 수집: 

고객들의 리뷰와 피드백을 통해 제품을 개선하고,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개발하세요.


시즌에 맞는 캠페인: 

특정 시즌이나 행사(예: 입학식, 할로윈 등)에 맞춰 캠페인을 진행하여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보세요.


프로모션 및 할인: 

가격 할인이나 프로모션을 통해 부모들에게 경제적 이익을 제공하고, 구매 유도를 도모하세요.


품질 및 편의성 강조: 

아동복의 품질과 편의성을 강조하여 부모들에게 안심감을 제공하세요.


이러한 전략들을 조합하여 아동복 광고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황과 시장에 따라서 실험과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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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1

비회원 이미지박정한
GPT로 쓰신걸까요?
2025.03.26 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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