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업체.. 광고비를 얼마나 할애해야할까? 기준 정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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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10-16

조회수 : 1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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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입니다~




광고비를 산정하기 이전에 이해해야 하는 개념은 바로

마케팅 퍼널을 이해하는 일입니다!


이런 매출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몇명이 회원가입을 하고
이를 위해 몇 명이 방문을 하고

방문을 이루기 위해 몇 명에게 광고를 노출시켜야 하는지를 명확하게 해야 합니다. 





해당 4가지 지표들은 이해하신다면

역산이라는 개념만 추가하면 광고비를 산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5가지를 체크해봅시다. 











레버리지로 작용하는 전환률과 클릭률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엑셀로 시뮬레이션도 돌려 보시구요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로 확인하세요~



유튜브 링크 바로가기~

https://youtu.be/mUCYPTWTQsE?si=8dkvOYeaTxncgCg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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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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