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최적화 배너 네이버 GFA!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11-09

조회수 : 1005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위성진마케터입니다.


모바일에서 최적화 되어 보여지는 배너 

네이버 GFA!



네이버 GFA란?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배너 광고로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라고 합니다.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노출 구좌는?

구좌의 경우는 네이버의 다양한 위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인홈, 뉴스, 연예, 스포츠, 웹툰, 카페, 블로그 등

네이버가 가지고 있는 대부분의 콘텐츠 사이사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구좌가 있는만큼

해당 콘텐츠를 어떤 연령층이 많이 보는지에 따라서

내 상품의 주된 타겟층을 확인하고 노출 구좌를 고민한다면

더 효율적인 광고 활용이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

배너 광고는 온라인 상의 전단지, 현수막과 같다고 보면 됩니다.

우리도 길을 가다가 눈에 잘 띄고 보게 되는 전단지,현수막이 있고

눈길이 안가는 전단지 현수막이 있죠.


배너 광고도 마찬가지입니다.

소재에 따라서 콘텐츠에 따라서 소비자의 눈길을 잡을 수도 못잡을 수도 있죠.

그렇기 때문에 A/B 테스트를 통한 반응 분석이 빠르게 진행되어야하며

주기적으로 더 효율이 좋은 소재를 찾기 위해 꾸준히 작업을 해줘야 합니다.


호기심을 자극하고 소구점을 제대로 공략한 소재를 찾게 된다면

배너광고의 반 이상은 성공한 것입니다.



꾸준한 관리와 데이터 분석으로 효율을 개선하고

꾸준히 상승되는 광고를 집행해드리는

AMPM글로벌 위성진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