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안녕하세요~ 브랜딩과 매출을 잡자! 마케터 김지효AE 입니다!
오늘은 2024년 다가오는 트랜드 예측을 써보려고 해요.
다가오는 새해를 미리 준비한다면 더 큰 성과를 얻을 수 있겠죠?
같이 살펴보시죠!
2024년다가오는트랜드예측: 디지털세상의변화
새해가다가오면서기업들은다가올트랜드에대비하여마케팅전략을세우고있습니다.
2023년의데이터를토대로예측되는 2024년의트랜드를살펴보겠습니다.
1. 메타버스의부상
2024년, 메타버스는디지털세계에서큰관심을받을것으로보입니다.
가상현실(VR)과증강현실(AR) 기술의발전으로인해사용자들은현실과가상의경계를더욱무시하며메타버스에서다양한경험을할것으로예측됩니다.
2. 인공지능(AI)과자동화의확산
AI 기술은계속해서발전하고있습니다. 2024년에는 AI를활용한자동화가마케팅영역에서더욱통합되어,
개인화된서비스및광고를제공하는데중요한역할을할것으로기대됩니다.
3. 데이터주도의개인화마케팅
고객데이터를활용한개인화된마케팅이더욱강조될것입니다. 사용자의행동데이터를분석하고이를기반으로한개인화된콘텐츠및광고는브랜드와소비자간의상호작용을높일것으로예상됩니다.
4. 환경과사회적책임의중요성강조
소비자들은기업이사회적책임을다하고환경에대한관심을보이는것을더욱중요시합니다. 기업들은지속가능한비즈니스모델과사회적책임을강조한마케팅전략을구축해야할것입니다.
5. 비대면경험의진화
코로나19로인해가속화된비대면경험이 2024년에도계속해서진화할것으로예상됩니다. 확장된협업툴, 가상이벤트, 온라인상품시연등을통해소비자들은풍부한비대면경험을기대할것입니다.
6. 5G 기술의확산
5세대이동통신기술인 5G의보급이더욱확대되면서, 더빠른속도와안정적인연결이가능해질것입니다. 이로써새로운형태의콘텐츠및서비스가등장할것으로예상됩니다.
2024년에는디지털세계가더욱다양하고혁신적인방향으로나아갈것으로보입니다.
기업들은이러한트랜드를주시하고,미래를대비한전략을수립하여변화에빠르게대응해야합니다.
새로운기술과트랜드를적극적으로흡수하여선도적인역할을하는기업이미래를주도할것으로기대됩니다!!
김지효 마케터가 궁금하다면?
https://inside.ampm.co.kr/ae-qnwkjh2310/member/?baepo=qnwkjh2310
https://open.kakao.com/o/sgkGl1Qf
▷어그부츠 바로 키워드 시작하세요! | 겨울 부츠의 대명사
▷효과적인 디지털 광고를 위한 핵심 전략! |디지털 광고형태와 검색광고의 효과적인 구성법
▷온라인 쇼핑몰 '이 것' 안하면 100% 망한다?? (찐경험자의 온라인 쇼핑몰 창업 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