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링크 정말 효율 보기 어려울까?>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12-08

조회수 : 3100

댓글 0
  • 디지털 마케팅, 서재응, 구글, 고객님, Sem, Serp, 사업


    세부 키워드 및 PC/Mobile 분리 운영


    • 특정 광고 그룹 또는 키워드를 PC와 모바일 기기에 따라 분리하여 운영합니다. 각 기기에 맞는 최적화된 캠페인 전략을 구성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술집, Ipad, 실물 크기의 모형, 사업, 컴퓨터, 태블릿, 기술


키워드별 입찰 전략


    • 키워드마다 다양한 입찰 전략을 적용하여 최적의 비용 대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에는 자동 입찰 전략을 사용하거나 특정 키워드에는 수동으로 입찰을 조절하여 광고 효율성을 높입니다.


    • 구글, Www, 온라인으로 검색, 찾다 목표물 탐색, 웹사이트, 웹 주소
    • 세부 키워드 추가 및 확장

    • 성능이 좋은 키워드는 물론이고, 관련성이 높은 새로운 세부 키워드를 추가하여 광고 범위를 확장합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타겟 고객층을 포착하고 광고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 디지털, 마케팅, 검색, 엔진, 최적화, 현서야, 셈, 편물, 시작

    • 클릭률 향상을 위한 콘텐츠 확장

    • 광고 콘텐츠를 더 다양하고 풍부하게 제공하여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클릭률을 향상시킵니다. 짧은 키워드보다 긴 문장이나 더 다양한 제목/설명을 사용하여 눈에 띄고 유인력 있는 광고를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