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마나의 '나만의 메일링 만들기' 특별편 2

김진혁 마케터
2023-12-20
조회수 : 1057
댓글 0
안녕하세요~ '요즘 마케팅을 나누다'의
요마나입니다! 저번 편에서는 '요마나의'
구현 가능 여부 체크!' 편'에 대하여 나누었습니다.
오늘은
요마나의 '나만의 메일링 만들기' 특별편 2
내용가지고 모두와 함께 나누어 볼까요?
제안서 안에는 키워드 확장 내용이 꼭 필요합니다!
파워링크의최대강점인제한없는키워드등록으로
어느정도고객이검색할만한키워드를확장시키면서
자사의유입경로를넓혀줌으로써광고목적에맞는
성과를 이루실수있습니다. ‘포스터광고’ 라는키워드
자체는경쟁사들이많은경쟁빈도가 높은키워드이기에
CPC 단가가높을수밖에없습니다. 하지만예를들어
‘케이스’ ->‘패션케이스’ -> ‘케이스제조’ 등경쟁빈도가
낮은키워드를확장할경우평균 5천원의클릭으로
유입될수있는고객을 70원에유입시키는개념이므로
유입경로를 넓혀주면서평균클릭당비용을절감하실수있습니다.
AMPM 솔루션무료지원으로경쟁사에서사용하고있는키워드,
월광고예산추출이가능하므로트렌드키워드를중점에두고키워드
최적화처음부터다시잡아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요마나의 '나만의 메일링 만들기' 특별편 2 에
대해 나누어 보았습니다 다음 편은
'어떻게 향상된 전환을 적용할 수 있을까?'
에 대한 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컨설팅 문의는 언제든지 하단의 링크 클릭 후
많은 관심과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