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마나의 '나만의 메일링 만들기' 특별편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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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혁 마케터
2023-12-20

조회수 :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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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요즘 마케팅을 나누다'


요마나입니다! 저번 편에서는 '요마나의'

구현 가능 여부 체크!' 편'에 대하여 나누었습니다.



오늘은 

요마나의 '나만의 메일링 만들기' 특별편 2

내용가지고  모두와 함께 나누어 볼까요?


제안서 안에는  키워드 확장 내용이 꼭 필요합니다!

파워링크의최대강점인제한없는키워드등록으로


어느정도고객이검색할만한키워드를확장시키면서


자사의유입경로를넓혀줌으로써광고목적에맞는


성과를 이루실있습니다. ‘포스터광고라는키워드


자체는경쟁사들이많은경쟁빈도가 높은키워드이기에


CPC 단가가높을밖에없습니다. 하지만예를들어


케이스’ ->패션케이스’ -> ‘케이스제조경쟁빈도가


낮은키워드를확장할경우평균 5천원의클릭으로


유입될있는고객을 70원에유입시키는개념이므로


유입경로를 넓혀주면서평균클릭당비용을절감하실있습니다.

AMPM 솔루션무료지원으로경쟁사에서사용하고있는키워드,


월광고예산추출이가능하므로트렌드키워드를중점에두고키워드


최적화처음부터다시잡아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요마나의 '나만의 메일링 만들기특별편 2 에


대해 나누어 보았습니다 다음 편은


'어떻게 향상된 전환을 적용할 수 있을까?'


에 대한 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컨설팅 문의는 언제든지 하단의 링크 클릭 후


많은 관심과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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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지나는 마케터 김진혁

10년 경력!! 자신 없어요..... 못할 자신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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