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레던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보니
다시 평범했던 일상으로 돌아왔네요
올해가 얼마 안 남았다는 것도 실감안
나고 급성 편도염으로 몸이 아프지만
아침 일찍 출근해서 일하고 있는 나를 보며
대견스럽기도 하고 힘들어도 열심히 일하는
다른 분들도 응원해 주고 싶은 오늘입니다
그럼 이제 "구글의 태그 지원팀
서포트에 대한 3가지"를 모두와
함께 나누며 파이팅 해볼까요?
구글 담당자가 있는 계정에 한해서 설명
드리자면 첫 번째 해당 전환의 EC4W
구현 가능성을 확인한 후 가 중요합니다
웹사이트 전환이며 PII를 수집하는지
알아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는 EC4W 구현 방법을 선택한 후
입니다 GTM 또는 gTag 선택이 가능합니다
[EC4W 태그팀 서포트 신청 정보]
계정 CID :
웹사이트 주소 :
EC4W을 구현할 전환 이름 :
구현 방법 : GTM or gTag
미팅에 들어오실 분의 성함과 연락처 :
가능한 시간 슬랏 2~3개 :
마지막으로 3번째로는 GTM의 경우 :
구글 애즈 및 GTM 권한이 있는 분의
연락처가 필요하고 gTag의 경우 :
구글 애즈 및 웹사이트 코드 수정 권한이
있는 분의 연락처 가 있습니다
여기서 태그팀 지원이 불가한 경우는
한 가지 : APL를 통해 구현하는 경우
두 가지 : (gTag) 데이터 레이어를 통해
정보를 전송할 경우랍니다
추가로 정보 적합성에 따라 예약
순위가 밀릴 수 있어요
여기까지 구글의 태그 지원팀 서포트를
알아보았어요! 다음엔 'EC4W 구현 시
주의점 두 가지'에 대해 나누어 볼게요!
AMPM 글로벌은 네이버 외에도 다음, 카카오,
구글 등 정상급 매체사들과 공식 제휴를 맺고
있는 대행사로써 광고관리에 대해 별도
비용이 발생되지 않는 거 아시죠?
네이버 광고 시스템> 공식대행 안내에서
AMPM 글로벌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피드백 주세요!
현재진행하고 계신 광고 상태 점검부터
이용 시 불편사항에 대해 상세히 해결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