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광고 맵핑 가이드]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1-12

조회수 : 1061

댓글 0

카카오 맵핑 프로세스


1. 광고주가 담당 마케터에게 번호로 된 아이디 전달


(계정생성 링크: https://business.kakao.com/start/)



2. 대행사가 광고주 ID로 영업권 신청하면


->

광고주가 카카오 에이전시에서(https://business.kakao.com/dashboard/)

설정-광고계정관리-멤버관리-초대버튼 누르시고-담당 마케터 아이디( mim3013@naver.com )입력하여 멤버초대




3. 광고비 충전 안돼있을 시 광고비 충전진행




4. 픽셀설치

https://business.kakao.com/pixel/detail/7950655536262236142/

카카오 광고 전 픽셀 설치 진행 필수, 해당링크를 통해


-독립몰일 경우: 픽셀 직접설치 부분에 설치 가이드 누르셔서 가이드대로 스크립트 설치진행

-호스팅사 이용하는 경우: 해당 호스팅 업체 선택하셔서 진행


(카카오 계정에서 픽셀&SDK정보에 설치하신 픽셀과 함께 연동하기 버튼 눌러져 있는지 확인하기)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