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광고 맵핑 가이드]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1-12

조회수 : 967

댓글 0

카카오 맵핑 프로세스


1. 광고주가 담당 마케터에게 번호로 된 아이디 전달


(계정생성 링크: https://business.kakao.com/start/)



2. 대행사가 광고주 ID로 영업권 신청하면


->

광고주가 카카오 에이전시에서(https://business.kakao.com/dashboard/)

설정-광고계정관리-멤버관리-초대버튼 누르시고-담당 마케터 아이디( mim3013@naver.com )입력하여 멤버초대




3. 광고비 충전 안돼있을 시 광고비 충전진행




4. 픽셀설치

https://business.kakao.com/pixel/detail/7950655536262236142/

카카오 광고 전 픽셀 설치 진행 필수, 해당링크를 통해


-독립몰일 경우: 픽셀 직접설치 부분에 설치 가이드 누르셔서 가이드대로 스크립트 설치진행

-호스팅사 이용하는 경우: 해당 호스팅 업체 선택하셔서 진행


(카카오 계정에서 픽셀&SDK정보에 설치하신 픽셀과 함께 연동하기 버튼 눌러져 있는지 확인하기)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