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Marketing: 구글 검색광고_4편 / 네이버인가, 구글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김진혁 마케터
2024-01-05
조회수 : 958
댓글 0
구글 입찰가
네이버 입찰가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유남AE입니다!
오늘은 구글 검색광고 최종편, 구글과 네이버 검색광고의 장점을 토대로 어디에서 광고를 하는게 효과적일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장점
ㄱ) 네이버와 연동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ex) 스마트스토어 / 네이버 쇼핑(이미지로 잘 보여줄 수 있는 것들.) / 스마트플레이스(식당) 등등
ㄴ) 도달을 많이 하고 싶을 때
ㄷ) 입찰가 부담 없을 때
구글 장점
ㄱ) 구글에선 자사몰 랜딩이 더욱 용이
ㄴ) 입찰가 부담으로 낮은 비용을 가지고 효율을 올릴 곳
ex) 법률(변호사상담, 민사소송법, 법률상단, 이혼법률상담) / 학원(기숙학원, 재수학원) / 대출(사업자, 신용) / 자동차렌트 등
ㄷ) 도달을 다양하게 넓히고 싶을 때
결론:
비즈채널 검토가 쉽고 대행비 따로 나오니,
처음에 네이버 파워링크로 접근!
이후 사업이 커진다면 구글도 시도하는 것을 추천!
오늘의 데일리 마케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고 지금까지 AMPM글로벌 정유남 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및 마케팅 관련해서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하단에 적힌 메일과 전화 연락주세요! 무료 컨설팅 도와드립니다!
하단 링크를 통해 마케터 홈페이지로 안내합니다!
▶정유남AE◀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