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Marketing: DA 광고 - 모비온
마케터 이미지
김진혁 마케터
2024-01-08

조회수 : 1008

댓글 0

*모비온 이미지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유남AE입니다!

오늘은 DA광고 1, 모비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비온: 네이버 DA, 구글 GDN, 크리테오 같은 

 DA광고 매체사 

브랜딩을 처음 시작하는 단계에서 넓은 광고설정으로 인지도를 단기간에 향상시킬수 있고, 적은비용으로 정밀타겟팅이 가능합니다.

천원부터 광고를 시작할수 있습니다. , 이 적은 비용으로 쌓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방식의 타겟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리타겟팅을 통해 높은 ROAS를 얻을 수 있습니다.

 타겟팅기법 

ㄱ) 앱 타겟팅: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해당하는 유저를 선별해서 광고를 노출시킵니다.

ㄴ) 유저 타겟팅: 유저 패턴을 분석하고 사이트로 방문을 유도합니다.

ㄷ) 리타겟팅: 잠재고객에 다시 광고를 노출시켜서 재방문을 유도합니다.

 모비온의 광고 서비스 

ㄱ) 배너광고: 광고 소재에 대해 알맞은 소구를 잡으면 빠르게 전환 및 클릭을 상승시키는 장점이 있습니다.

ㄴ) 아이커버: 즉각 전환을 일으키는데 용이하겠지만 신생 브랜드라면 인지도기 부족하기 때문에 큰 효과를 보기는 어렵습니다.

오늘의 데일리 마케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고 지금까지 AMPM글로벌 정유남 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및 마케팅 관련해서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하단에 적힌 메일과 전화 연락주세요! 무료 컨설팅 도와드립니다!

하단 링크를 통해 마케터 홈페이지로 안내합니다!

정유남AE

dbska94@ampm.co.kr

02-6049-4643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페이스북 블루프린트(FCBP)

간지나는 마케터 김진혁

10년 경력!! 자신 없어요..... 못할 자신이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