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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 1팀 이봉진 AE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네이버 GFA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현재는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로 불리는 네이버 배너광고!
성과형이라는 이름이 낯선 느낌이죠?
네이버 포털 메인화면에 노출되는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와 다르게
실시간 경매 형태로 진행이 되고, 광고계정의 품질, 노출과 클릭 등
최적화된 형태로 노출 우선순위가 달라지기 때문에!!
성과를 기반으로한 디스플레이 광고매체로 알아주시면 되겠습니다!
GFA는 네이버 모든 지면에서 노출이 됩니다.
검색어 및 키워드를 기반으로 한 검색광고와는 다르게,
네이버의 주요 모든 서비스를 통해 노출되기에 자사브랜드를 노출시키기에 용이하죠!
따라서 중소상공인, 중소기업에서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많은 광고주들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네이버 GFA의 장점들을 살펴볼까요?
먼저 다양하게 광고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배너광고라고 해서 그저 이미지만 떠올리는 것이 아니라, 텍스트를 활용해 강조하는 광고, 동영상으로 더 자세한 정보를 주는 광고 등 여러 방식을 채택하여 자사 제품에 걸맞은 광고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중요한 기능은 바로 타겟팅 기능입니다!
최근 온라인 매체에서 타겟팅 광고기능은 매우 중요한데요,
성별, 나이 등 인구통계적인 사항 외에도, 지역에 따라 혹은 시간에 따라 맞춤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타겟팅을 활용하면 더 경제적으로 광고예산을 사용할 수 있겠죠?
또한 고객 모수가 국내에서는 무한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에 따라서 압도적인 노출량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매체들에 비해서 네이버는 전 국민이 사용하는 매체이고,
그에 따라서 타겟팅 기능도 활용한다면 자사 브랜딩에도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화력은 GFA가 압도적인 노출량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시간으로 입찰가가 변경되는 등 장기적으로는 관리하는 데에 피곤할 수 있습니다.
손을 많이 탈 수 있기에, 전문 마케터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아래 유선 전화번호와 메일 아낌없이 무료로 이용해 주세요!
유선전화 : 02-6049-4237 / e-mail : bj310@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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