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 1팀 이다은AE 입니다.
오늘은 뷰티 브랜드 공략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뷰티 브랜드를 가지고 광고를 집행 중인데 혹시 아직도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만 활용하고 계신가요?
물론 뷰티 브랜드의 경우 쇼핑검색광고만 가지고도 효율이 나오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뷰티의 경우 타 업종에 비해 입찰가 경쟁이 쎈 편이기 때문에 광고주분들 입장에서는 부담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 부담을 줄여줄 광고가 바로 신제품검색 광고 입니다.
신제품 검색 광고란?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제품/서비스와 연관된 일반 명사 키워드를 검색했을 경우
검색결과 상단에 신규 또는 리뉴얼 출시한 제품/서비스와 관련된 이미지/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노출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신제품 검색 키워드 그룹 예시
대표 키워드와 동의어 혹은 신제품을 의미하는 키워드로 구성되어 있는 '키워드그룹' 단위로 구매 가능합니다.
'키워드그룹' 내 키워드는 주간 단위로 변동 될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되는 키워드는 검색광고 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키워드그룹'과 일치하는 제품/서비스만 집행이 가능하며, 일치하지 않거나 키워드보다 상위 제품/서비스인 경우 집행이 불가능합니다.
예시로 [로봇청소기] 키워드그룹에 [일반청소기] 제품은 집행 불가
어떻게 노출 되나요?
모바일 검색결과 상단에 최대 2개 브랜드의 광고가 노출되며, 플리킹을 통해 첫번째 광고와 두번째 광고를 보실 수 있습니다.
2개 광고는 검색시 번갈아가며 첫화면에 노출되며, 1개 광고만 낙찰 및 노출되는 경우 검색량의 1/2에만 노출 됩니다.
*좌 1/2, 우 플리킹 시 다른 브랜드 노출
광고비는 어떻게 산정되나요?
신제품 검색광고의 경우 주 단위 입찰 방식으로 판매가 진행되고있으며 입찰 경쟁을 통해 정해진 광고비를 지불하는
정액제 상품입니다.
최저 입찰가는 사전에 세팅되어 있는 키워드그룹 기준으로 형성이 되며
2위 입찰가로 1~2위 일괄 낙찰되며, 경쟁이 없는 경우에는 최저입찰가로 낙찰됩니다.
신제품 검색광고에 관련해 더 많은 팁과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하단에 적힌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마케팅의 기초, 누르고 싶은 광고? 누르기 싫은 광고? | 마케팅 꿀팁 대방출
네이버 검색광고! 이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이관 시 주의사항
이탈율! 어떻게 감소시킬 수 있을까? | 전문가가 알려주는 마케팅 꿀팁
페이스북 vs 인스타그램, 어느쪽이 더 효율이 높을까?
광고비 누수를 막아라! 키워드 확장, 대체 어떻게 하는 건데? (1탄)
광고비 누수를 막아라! 키워드 확장의 효율과 성과 파헤치기 (2탄)
스마트스토어는 메타 광고 못하나요? 드디어 해결책 등장!
알수록 똑똑하게 광고하는 메타!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브랜드 창업! 소자본으로 시작한다면 이것부터 시작해보세요!
전자담배 혹은 액상과 같은 성인 제품, 광고 안 되나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