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단가 낮추고 SNS잠재고객 활용하자!(2탄)
마케터 이미지
김상현 마케터
2024-01-23

조회수 : 2354

댓글 0

"DB단가 낮추고 SNS잠재고객을 활용하자"(2탄)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오현아 대리입니다.


DB광고를 진행할시 페이스북 '잠재고객확보' 광고를 진행하시면 문의량을 증대 하실수 있는데요!

오늘은페이스북 잠재고객 캠페인의 타겟설정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 잠재고객 캠페인이란?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을 찾고 대상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입니다.





페이스북 잠재고객 캠페인에서 타겟 설정을 하실수 있는데요,

1. 핵심타겟

-지역,성별,나이,관심사 등을 통해 업종,컨텐츠,광고목적에 맞는 타겟을 설정할수있습니다.

-일반적인 타겟 설정 이외에 픽셀코드를 통해 맞춤타겟, 유사타겟을 사용하여 세부적으로 타겟을 설정할수있습니다.



2. 맞춤타겟

맞춤 타겟은 원하는 타겟을 선택해서 정보를 수집 할수 있는 타겟팅입니다.


-웹사이트: 사이트 방문자나 특정 행동을 취한 사람

참여: 동영상, 잠재고객용 양식 등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고객 리스트: 고객DB를 등록해 맞춤 타겟 생성.

앱활동: 앱을 방문한 사람이나 특정 행동을 취한사람을 맞춤타겟으로 설정할수있습니다.

이미 DB문의를 남긴 고객은 제외해 제외타겟으로도 등록할수있습니다.


3. 유사타겟

맞춤타겟과 유사한 성향/광고클릭/관심사와 비슷한 대상을 유사타겟으로 설정할수있습니다.


-타겟의 크기는 1개부터 6개까지 설정할수있습니다.


타겟의 크기가 1%에 가까운경우 10%로 설정한 광고에 비해 좁은 범위로 도달수가 낮지만 유사타겟으로 가장 비슷한 사람들로 구성할수있습니다.


타겟의 크기가 10%에 가까운경우 1로 설정한 광고에 비해 광범위한 타겟으로 도달수가 높지만 정확한 타겟을 설정이 어려울수있습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잠재고객 캠페인의 타겟설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잠재고객 확보를 해보세요! 잠재고객확보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하신다면 오현아AE에게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DB단가 낮추고 SNS잠재고객 활용하자!(3탄)으로 DB광고의 성공률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저와 함께 하세요

ROAS 최대 10배 개선, 5,000%이상 달성 
DB단가 절감 50% 이상, 성과 효율 개선 레퍼런스 보유 多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