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란 뭘까?(2)
마케터 이미지
김진혁 마케터
2023-01-16

조회수 : 707

댓글 0

오늘은 GFA란 뭘까?에서 왜 GFA를 해야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GFA를 해야하는 이유


1.  실시간 입찰방식으로 광고 성과를 컨트롤 할 수 있다.


2.성별, 연령, 지역, 관심사(235개) 등 세밀한 타겟팅을 할 수 있다.


3.  네이버 스마트채널, 모바일 메인, 모바일 서브, 밴드 등 광고를 동시 집행이 가능하다.


4.  배너, 동영상, 네이티브 이미지 등 다채로운 메시지 유형들이 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이유!

검색광고는 검색하는 사람들에게만 노출이 되지만

GFA는 검색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타겟팅하여 노출이 됩니다!


이렇게  GFA를 해야하는 이유까지 알아봤는데요.

모르시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마케팅 인사이드에 있는 제 메일과 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페이스북 블루프린트(FCBP)

간지나는 마케터 김진혁

10년 경력!! 자신 없어요..... 못할 자신이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