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인스타광고★싹 다 알려드립니다 - 2편
마케터 이미지
유호준 마케터
2024-01-31

조회수 : 1331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META(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전문가 유예원 입니다.


오늘은 정말 많은 분들이 문의주시는 내용 2편을 가져왔습니다.


오늘의 주제!

어드밴티지 플러스 타겟팅, 그게 뭔가요? 좋나요?



어드밴티지 플러스 타겟팅은 광고 세트 내 타겟팅 세팅 부분에서 보실 수 있는데요!

'최대 33% 결과당 비용 감소' 라는 문구 때문에, 더 많이 관심을 가는게 아닌가 합니다.



지난 시간에도 말씀 드렸듯이,

META는 워낙 똑똑한 매체이고 머신러닝이라는 AI가 자동으로 최적화 노출을 시킵니다.


그러나, 우리가 실제로 AI가 발달하지만,

그 AI들을 충분히 학습 시켜줘야 더욱 고도화되는 것처럼

META도 학습을 충분히 시켜줘야 합니다!


이 말은 즉슨, 어드밴티지 플러스 타겟팅을 사용하기 전에

우리 광고 계정 내 머신러닝이 똑똑해지게끔 충분히 다양한 타겟팅 테스트를 거쳐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무작정 제로베이스에서 돌린다고 성과가 잘나오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그렇게 쉬우면 저도 사업을 했지 않을까 ㅎㅎ 싶네요)


META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타겟팅들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영상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의 QnA 시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