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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 광고주 분들, 네이버 검색광고 어떻게 해야 효율적으로 하는지 고민 많으시죠?
가장 중요한 비용 문제
CPC(클릭 당 비용) 낮추는 비법 알려드리겠습니다!
1. 광고 그룹 세분화
2. 랜딩페이지 개선
3. 키워드 최적화
4. 광고 예산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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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광고 그룹 세분화입니다.
말 그대로 광고 그룹을 일정한 기준에 의해 세분화 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렇게 세분화하게 된다면 효율적인 측면으로 CPC 절감이 가능합니다.
지리,행동,성별,연령 등으로 세분화하여 광고를 하게 된다면 광고를 하길 원하는,
보다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해지게 됨으로 CPC가 자연스럽게 효율성이
올라가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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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랜딩 페이지 개선입니다.
전환이 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랜딩 페이지의 품질은 매우 중요한데요,
매력적인 랜딩 페이지가 되면 CPC 절감이 이루어집니다.
랜딩 페이지는 명확하고 간결하며 부담이 되지 않는 선에서 매력적이어야 하고
모바일로 이용하시는 분들께도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최적화" 기능도 가져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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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번째, 키워드 최적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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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번째, 광고 예산 최적화입니다.
관심을 끌만한 광고 문구로 클릭률을 높이는 동시에 CPC를 낮추며
성과를 분석하고 반응이 좋은 키워드와 좋지 않은 키워드를 분리하여
성과가 좋은 키워드에 집중해서 예산을 투자해 극대화하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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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CPC 낮추는 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거나 문의 하시길 원하신다면
하단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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