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기초 세팅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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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현 마케터
2024-02-07

조회수 : 15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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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사고 싶은 게 있거나 제품의 궁금증이 생기면 주로 어떤 매체를 사용하시나요???




'보통'네이버에서 제품을 검색해 봅니다.




그리고 제품 관련 영상을 찾아보기 위해 다른 플랫폼을 이용합니다.




그렇다면!!


네이버 검색광고는 마케팅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겠죠.




검색광고는 무엇이고?

광고 세팅은 어떻게 하는가!










이렇게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하고싶은 키워드를 입력하면


파워링크 안에 이미지, 홈페이지명, 가격 등이 노출됩니다.


특정 키워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키워드 세팅을 통해 노출이 가능하고 고객의 니즈에 맞는 키워드 세팅은

더 많은 노출로 광고효과를 더욱 끌어올릴 수 있게 되겠죠?




그렇다면!!




검색광고 어떻게 하는 것이고 어떻게 세팅해야 할까?!







여기서 타겟팅 설정, 입찰가 변경, 소재를 변경할 수 있는데요.




우선! 왼쪽 상단 광고 만들기를 눌러 캠페인 설정을 합니다.



캠페인 설정이 끝났다면 광고 그룹 만들기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URL을 선택하는 곳이 있을 건데요.



이곳에 URL을 설정해 줍니다. (클릭하면 들어가지는 랜딩페이지)




이후 아래로 내려가다 보면 고급 옵션이 있을 겁니다.



 광고를 노출할 매체와 PC/모바일 입찰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 완료 후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키워드를 설정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키워드를 집어넣으면 고객들에게 더 많이 노출되겠죠?






  • 키워드 세팅을 다 했다면

    소재 세팅을 해줍니다. 



    생각하고 있는 제목, 설명을 작성하고 상세페이지로 사용할 URL을 작성하면
    검색광고 세팅 끝입니다! 




    추가로 

    확장 소재!!!

    파워링크 이미지, 추가 제목, 가격 링크 등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으니 다양하게 활용해 보세요!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광고주님들께서는
    언제든지 편하게 상담 주시면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AMPM GLOBAL 김희원AE 였습니다.

    유선전화 : 02 6049 4169
             이메일 : kho08@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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