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에서 나는 어떤 캠페인을 해야할까..?
마케터 이미지
진현석 마케터
2024-02-13

조회수 : 1087

댓글 0

메타, 유럽서 광고 없는 '페이스북·인스타' 구독 서비스 도입 - 조선비즈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광고디자이너 손선인입니다.


오늘은 메타광고!

그 중에서도 메타광고 캠페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캠페인은 어떤 광고 목적을 가지고 있냐에 따라서 다양한 캠페인을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나는 과연 어떤 캠페인을 해야할까,,?

같이 함께 보실까요?



1. 인지도 캠페인


브랜드의 인지도를 알리기 위한 분들께 추천하는 캠페인으로,

이제 갓 시작한 브랜드들은 이름을 알리기 위해 이  캠페인을 사용합니다.




2. 트래픽 캠페인


제일 세팅하기 간편하여 처음 시작하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캠페인으로,

'유입'을 늘리기 원하신다면 가장 효율적인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3. 참여 캠페인


메세지를 보내게 한다던가, 좋아요를 누른다던지 어떠한 이벤트를 시작하신 분들께 추천하는 캠페인으로,

다양한 사람들이 특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만듭니다.




4. 잠재고객 캠페인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에게 광고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이메일, 연락처 등이 필요한 DB업종을 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5. 앱 홍보 캠페인


앱을 설치하고 이용할 사람들에게 광고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SDK를 구축하고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6. 매출 캠페인


쇼핑몰을 하시는 분들께 가장 추천하는 캠페인으로

픽셀도 함께 설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