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검색광고의 종류와 가격★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1-18

조회수 : 9860

댓글 3



브랜드 검색은 PC/MO 별로 유형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목적에 따라 유형을 선택해서, 광고 하시면 되고, 


보통 일반적으로는 모바일은 이미지를 많이 활용할 수 있는 썸네일형, 

PC는  라이트형을 많이 추천드리고, 


브랜드의 특성과 상황에 맞춰 추천 드리는 상품이 달라지기 때문에 담당마케터와 상의 후 결정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관련해서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 주세요~


첨부파일에 브랜드 검색광고 단가표와 형태별 기본 단가정리한 파일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참고 하세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3

비회원 이미지음식나무
쉽게 설명해주셔서 편하게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1.18 16:12
회원 이미지김한아 마케터
감사합니다~
2023.01.18 16:13
비회원 이미지하나하나
안그래도 브랜드검색 정보 찾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2023.01.18 16:15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