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컨텐츠란?
마케터 이미지
박인수 마케터
2023-01-18

조회수 : 890

댓글 0


네이버 파워컨텐츠 광고란 PC/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 네이버 모바일 컨텐츠 지면에 노출됩니다. 정보탐색이 많은 고 관여 업종을 중심으로 키워드 검색 결과에 각 업종의 광고주가 직접 작성한 양질의 파워컨텐츠를 제공하는 형식의 광고입니다.

이용자는 해당 업종의 전문 광고주가 제공하는 양질의 정보를 블로그의 형태와 같이 손쉽게 소비할 수 있으며, 광고주는 고 관여 핵심 이용자들에게 다량의 효과적인 파워컨텐츠 전달을 통한 브랜딩이 가능합니다.


파워컨텐츠 노출 위치

>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 통합검색 영역,

> 네이버 모바일 콘텐츠 영역 (네이버 모바일 뉴스, 지식인, 카페 등 서비스 지면 하단) 


과금 방식은 적용한 입찰가와 품질지수에 의해 순위가 결정이 되며 광고의 노출 기간 동안에 일어난 클릭수에 따라 과금이 되는 CPC 방식


효과

- 콘텐츠로 1차 영업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실제 '예약/구매'로 연결될 수 있는 고객 확보에 용이합니다.

- 쉽게 확인하기 어려운 정보를 (ex. 상품의 가격, 상품의 특성) 전문성 있게 제공함으로써 오프라인 사업장 방문 유도가 가능합니다.

- 다른 네이버 광고 상품과 함께 집행 시 시너지 효과를 내어 전체 광고 성과를 개선합니다.

   파워링크를 예시로 들자면 파워컨텐츠 광고를 못 본 유저보다 광고를 본 유저들이 파워링크 클릭률이 더 높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AMPM글로벌 박인수

처음 광고를 집행하시는 분
광고를 집행하고 있지만 틀이 안잡혀 있는분

크리에티브한 광고도 필요하지만
데이터 확인과 이를 통해 개선 하는 체계를 잡아야 꾸주한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문의주시면 이러한 성장할 수 있는 체계 구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