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검색광고편] 쉬운듯 안쉬운듯!? 대체 어떻게 집행해야할까요?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1-18

조회수 : 1562

댓글 2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한정아 마케터입니다.


현재 온라인 사업을 하고 계신 광고주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NAVER검색광고"를 집행 해보셨거나 집행 시도를 해봤지만 추 후 관리가 어려워 포기 상태인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NAVER검색광고! 쉬운듯 어려운듯 어떻게 세팅하고 세팅 후 어떻게 관리를 해나아가야할지 잘 모르시겠죠?


NAVER검색광고에는 파워링크광고, 쇼핑검색광고, 플레이스광고 등 여러가지 영역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 영역에 맞게 세팅만 해놨다고 끝! 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세팅 후, 광고를 집행하면서 추 후 관리가 더 어려우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등록해놓은 키워드, 자사에게 맞는 키워드의 실시간 노출 순위를 시간대별로 파악하여,

CPC(클릭당비용)를 계속적으로 조정하여야 광고비 누수 없이 보다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성별/연령/시간대/지역 타겟팅은 집행하고 계실까요?


SNS광고, DA광고가 상세한 타겟팅이 가능하여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고 연락을 주시는데요,

네이버검색광고에도 성별/연령/시간대/지역과 같은 상세한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점! 알고 계신가요?


이렇게 광고 시작 후, 끝도 없는 추후 광고 관리를

광고 외에도 업무가 많은 대표님, 담당자님께서 매일, 그리고 실시간으로 보시고 효율적인 광고 집행을 하실 수 있으실까요?


저희 AMPM글로벌은 추가 수수료(대행비) 없이 NAVER검색광고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무료로 온라인 마케팅 직원 한 명 채용하신다는 생각으로 부담없이 상담신청 주시면 맞춤컨설팅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2

비회원 이미지constable
https:/designcar.kr
2024.04.21 20:30
비회원 이미지steep
https://www.mymortgagemgr.co.kr
2024.04.25 13:28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