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이렇게 제안드립니다!

김상현 마케터
2024-03-16
조회수 : 708
댓글 0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시간에는 유튜브 예약형 비디오 종류의 대해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예약형 비디오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
오늘은 검색광고 어떻게 운영해야할까?
어려운 분들에게 제안드리겠습니다.
Solution
1.네이버 검색광고 키워드 그룹별 운영
현황 파악후 전수조사 진행 →비용 누수가 있는 부분은 개선하고,
성과에 따라 키워드 추가 및 보완
2.기서비스별로 구분하여 그룹 셋팅
3.구글의 경우,
기존 광고 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성과가 발생될 수 있게 주 게재지면 위주로 광고 세팅
4.자사 키워드활성화 및 키워드 변경, 링크 추가
Ex) 네이버 검색광고 자사 서브링크 키워드 변경 후
알맞은 링크 첨부 및 자사 강점 활용
5. 추가제안
네트워크 배너를 활용하여
동종업종 경쟁사 및 메인키워드 타겟팅 광고 집행
-> 인지도 및 고객 유입량 확보
목표1)
유입 영역 확보를 위한 인지도 확보
노출 경쟁력과 유입 경쟁 우위 선점
è네이버 검색광고의 경우
홍보문구에 조금 더 포인트를 주고 서브링크에 핵심 내용 추가
네이버 톡톡 상담문의나 문의전화 링크 추가
(DB업종의 경우)
è네이버 검색광고시 노출량 증대
신규키워드 추가를 통한 고객 유입량 확보
목표2)
신규 고객 유입
바이럴 광고 진행해 자사 인지도 및 신규 고객 확보
배너 광고 진행해 상위 게시물에 노출되도록 광고 진행
EX) ADN 모비온, 네이버GFA 활용
l고객의 니즈 위주로 광고 진행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상담 주시면
-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AMPM GLOBAL 김희원AE
- 유선전화 : 02 6049 4169
- 이메일 : kho08@ampm.co.kr
- [김희원 마케터가 작성한 글이 궁금하시다면]
- 네이버 검색광고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기초 세팅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확장 소재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데이터 분석편)
- 쇼핑검색광고 활용하고싶은 분들 주목!
- DB마케팅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구글 GDN편)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SNS편)
- 브랜드 마케팅
- 당신이몰랐던 네이버 GFA!
- 플랫폼 입점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편)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2편)
- 메타 픽셀 설치가 중요한 이유!
- 바이럴 마케팅
- 붕어빵할아버지의 천재적인 바이럴 마케팅
- 고객관리 CRM의 중요성
- 마케팅 기본 세팅과 용어
- SNS 광고 카탈로그 세팅
- 구글 디멘드젠 캠페이란? 효율은?
- 혼자서도 쉽게! 마케팅용어정리!
- 이커머스 업종 마케팅 용어정리! 혼자서도 쉽게!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