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업종 광고 제안서
마케터 이미지
김상현 마케터
2024-03-16

조회수 : 946

댓글 0

소셜 미디어, 마케팅, 페이스북, Youtube, 인스 타 그램, 트위터

Solution


1.메타 광고 활용


집행 방식:집행된 광고게시물의 결과를 토대로 분석 및 광고 방향과 타겟 수정


1-1. 자사


이미지 소재 활용해 카드뉴스 형태로 메타 광고 활용



릴스 및 숏츠 활용  è유입량 확보


메타 픽셀을 통해 리타겟팅 포함 맞춤/유사 타겟팅 적극 활용



2. 입점 플랫폼활용(입점해있다면!)


입점사 프로모션/기획전/타임딜 등 이슈 시에 대상 상품들로 별도 소재 생성

카탈로그 컬렉션 생성 및 광고세트 분리하여 운영

(프로모션 시기에 따른 할인가격 업뎃)


3.구글 GDN 활용


자사 이미지 소재 활용해 소구점 찾기,

플랫폼 프로모션 이용한 이미지 배너 광고

컨텐츠 기반 마케팅

(잠재고객 / 신규고객에 관심 사이트에 광고노출)


è특정 연령/성별 유저에게 광고 노출할 때 사용하는 인구통계 타겟팅

è유저 관심사 바탕으로 광고 노출할 때 사용하는 관심분야 타겟팅

è홈페이지 방문유저에게 다시 보여주는 리타케팅


인스타 유저 유입을 통해 숏츠 혹은 릴스 활용한 광고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기대효과 : 자사 SNS 인게이지 상승, 명확한 고객 타겟팅으로 잠재 고객에게 컨텐츠 노출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상담 주시면
  •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AMPM GLOBAL 김희원AE 
  • 유선전화 : 02 6049 4169
  • 이메일 : kho08@ampm.co.kr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저와 함께 하세요

ROAS 최대 10배 개선, 5,000%이상 달성 
DB단가 절감 50% 이상, 성과 효율 개선 레퍼런스 보유 多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