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기반의 퍼포먼스 타겟팅 TG배너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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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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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덕스러운 날씨 때문에 남,녀 쇼핑몰에서 겉옷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그렇고 많은분들이 요즘 쇼핑하고 구매하는 성향을 보면, 워낙 많은 쇼핑몰이 있다보니


가격이나 디자인 비교를 많이하고 구매를 하십니다.


패션업종 뿐만 아니라 모든 이커머스 업종이나 DB업종의 대표님들도 구매는 안하고 장바구니에만 담고 이탈된 고객,


가격 견적만 받고 이탈된 고객 등 사이트에 들어왔다가 다시 나간 고객들을 다시 사이트에 들어오게 해서 구매전환을 발생되게 하고 


싶으시다면! TG(타겟팅게이츠) 광고를 운영 해보시는것도 좋으실 거 같습니다!





갑자기 어는 순간부터 관련 상품들이 인터넷에 배너로 따라다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관심있게 봤었던 페이지나 광고 상품들을 다시 보여줌으로써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리타겟 광고입니다!








뿐만 아니라 타겟팅게이츠는 리타겟팅만 가능한게 아니라, 신규 및 잠재고객의 유입도 가능하게 하는데요!


데모 그래픽/행태 기반의 유저타겟팅 , 키워드 및 주제 별 분류에 따른 컨텐츠 문맥타겟팅 , 키워드를 통한 맞춤 타겟팅 등을 통해 신규 고객의


유입도 기대하게 하는 배너 광고입니다!





타겟팅 게이츠 광고를 통해 광고주 사이트에서 신규매출 및 재 구매를 증대시켜 로아스를 상승 시킬 수 있고, 나의 브랜드를 홍보하시고 싶은


광고주님들도 타겟팅게이츠 광고를 통해 브랜드를 노출시켜 인지도 상승과 카테고리 관심 유저를 타겟으로 홈페이지 유입을 증대시켜 브랜드


홍보를 할 수 있고, 타겟팅게이츠 광고를 통해 회원가입과 상담신청 등 유저의 액션을 유도하여 광고비대비 전환단가도 낮출 수 있습니다!





광고주 KPI에 따른 전략으로 할인율 또는 인기상품 및 주력상품을 일반적인 디스플레이 배너형태로 노출시키는 고정 배너형태나 상품이미지와


상품정보, 애니메이션이 가미된 다양한 상품 썸네일로 다이나믹한 배너나 거부감 없는 브랜딩이 가능한 상품이미지와 텍스트 결합 형태로 노출되는


다양한 템플릿을 통해 광고주님의 타겟에게 배너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유저의 관심사를 파악해, 고객이 TG 제휴 매체를 방문 시 해당 고객이 관심을 가질만한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으로 


핵심고객과 잠재고객도 확보하고, 캠페인 목적에 맞는 주제와 키워드를 포함한 컨텐츠에 타겟팅된 사용자에게 광고를 타겟 고객에게 


노출 시킬 수도 있습니다!





또한, 리타겟으로 광고주 사이트를 방문했던 고객이나 광고주 사이트를 방문했던 고객과 유사한 고객에게도 노출 시킬 수 있는데요,


광고주 사이트에서 예전에 구매를 하고 최근에 방문하지 않는 사용자도 타겟팅 가능하여 기존고객도 사이트의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TG(타겟팅게이츠) 배너광고가 더 궁금하신 광고주님들은 AMPM글로벌 저 박성진에게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확실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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