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틱스 주요 지표 용어정리

김상현 마케터
2024-04-04
조회수 : 586
댓글 0
트래픽 유형
User
웹 사이트에 접속한 익며의 사용자를 인식하는 단위
쿠키 정보를 활용해 사용자가 쿠키 정보를 삭제 후 접속하면 다른 사람으로 인식됩니다.
Session
동일한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30분동안 발생시킨 하트의 집합입니다.
Hit
방문자가 웹사이트에서 행하는 모든 개별적 상호작용을 말합니다.
트래픽 집계 방식
User
고유 쿠키 ID, Client
Session
방문이 기준이 됩니다.
Hit
사이트 내 상호작용
페이지뷰, 이벤트, 전자상거래
측정기준과 측정항목
측정기준
형태는 텍스트이며 데이터를 설명하는 속성 도는 특성
측정항목
형태는 숫자이며 측정 기준의 값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상담 주시면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MPM GLOBAL 김희원AE
유선전화 : 02 6049 4169
이메일 : kho08@ampm.co.kr
- [김희원 마케터가 작성한 글이 궁금하시다면]
- 네이버 검색광고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기초 세팅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확장 소재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데이터 분석편)
- 쇼핑검색광고 활용하고싶은 분들 주목!
- DB마케팅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구글 GDN편)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SNS편)
- 브랜드 마케팅
- 당신이몰랐던 네이버 GFA!
- 플랫폼 입점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편)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2편)
- 메타 픽셀 설치가 중요한 이유!
- 바이럴 마케팅
- 붕어빵할아버지의 천재적인 바이럴 마케팅
- 고객관리 CRM의 중요성
- 마케팅 기본 세팅과 용어
- SNS 광고 카탈로그 세팅
- 구글 디멘드젠 캠페이란? 효율은?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