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나 할 수 있는! GFA 기초세팅법(1)
마케터 이미지
김진혁 마케터
2023-01-26

조회수 : 792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GFA 광고를 처음 진행하시는 광고주 분들이 보고 따라 할 수 있는!

아주아주~ 간단하게 GFA를 세팅하는 기초세팅법 알려드리겠습니다 :)

분량이 좀 있기에 캠페인, 광고그룹으로 나눠서 진행하겠습니다.



첫번째! 캠페인 만들기입니다.

일단 캠페인 목적을 선택하시는데 써있는 그대로 전환, 트래픽, 설치, 영상 조회 등등이 있는데 말 그대로 웹사이트에서 전환을 유도할거냐 방문유도를 할거냐 차이이고 앱 설치는 앱 설치를 시킬거냐 동영상 조회는 영상 조회 수를 늘릴거냐! 써있는 그대로 이해하시면 되고요. 

GFA를 진행하시는 광고주 분들은 웹사이트 트래픽을 선택하시고 사이트 방문 유도를 많이들 하시기 때문에 웹사이트 트래픽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카탈로그 판매는 브랜드 스토어가 되있는 분들만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누르시면 캠페인 이름, 대표 url, 브랜드 업종 등이 나오는데 진행하시는 광고 업체 이름 세팅하시고 사용하시는 비즈채널 url 넣으시고 브랜드 업종 선택하시면 됩니다.


캠페인은 크게 알려드릴게 없지만 다음 편인 광고 그룹 만들기! 는 GFA를 세팅 하실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에 다룰 내용이 많아 나눠서 진행한다는 점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페이스북 블루프린트(FCBP)

간지나는 마케터 김진혁

10년 경력!! 자신 없어요..... 못할 자신이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