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광고 상품 소개 및 미디어믹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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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호준 마케터
2024-05-14

조회수 : 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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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장연우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앱은

6개의 광고상품이 존재하는

 [토스 광고]입니다.


1. 프리미엄 보드

: 노출/도달/인지제고 기대가능

: CPM


2.배너광고

: 노출/유입/전환 기대가능

: CPC


3. 머니알림

: 신규가입/첫 구매 / 앱설치 기대가능

: 푸시 발송 당 CPP


4. 행운퀴즈

유입/ 앱 설치/ 바이럴 기대가능

: 라이브 방송 1건 당 CPQ 


5. 라이브 쇼핑 보기

: 구매전환 / 방송 시청 등 직접적인 전환에 기대가능

: CPA, CPE, CPS, 참여형, CPF, CPL 등 과금 상이


토스 광고를 활용한 미디어믹스 설계를

인지, 고려, 전환 단계에 맞추어 설명해보려 합니다.


인지 단계에서는

프리미엄 보드가 하루 3,000만 이상의 노출량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이다.


고려단계의 경우,

트래픽 확보가 되는

행운퀴즈, 라이브 쇼핑보기, 일주일 방문 미션이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환 단계의 경우,

상시 전환 확보를 위한 퍼포먼스 캠페인으로

배너광고, 머니알림, 이번 주 미션 등 배너광고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토스광고만을 활용해서도

미디어 믹스를 활용할 수 있는데요. 

외에 다양한 매체 혹은 해당 매체에서

어떤 광고를 집행해야 효과적일지

모르겠다면,

하단 프로필로 연락주세요.


그럼 지금까지

AMPM글로벌 장연우입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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