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 똑똑하게 세팅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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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다예 마케터
2024-08-19

조회수 : 7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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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여러분~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4팀 이다예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GFA 를 처음 시작하고, 여러가지 테스트를 진행하며 얻은 팁을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해당 업체는 네이버 검색 광고만 진행을 하다가

제가 신규로 제안을 드린 GFA 도 함께 진행중인데요!

어떤 방법으로 진행을 했을 때 가장 효율이 좋았는지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제 광고주의 경우 스마트스토어 등급 빅파워였기 때문에

기존에도 하루에 유입되는 유저 수가 어느정도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따라서 스토어 내에 유입되었던 유저 대상으로 노출이 되는 카탈로그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카탈로그 캠페인의 경우 예산을 열어둬도 소진이 아예 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해당 브랜드도 이와 마찬가지로 예산 소진이 잘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판매와 더불어 근본적으로 유입량을 늘리기 위해 전환 캠페인 메인 지면을 함께 진행하여

유입량을 늘리고, 유입된 유저를 대상으로 카탈로그 캠페인을 노출시키는 전략을 세웠습니다.




그렇게 한 결과 현재 8월 기준 GFA 로아스 600% 정도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전환 캠페인 내에서 예상 만큼 전환이 잘 발생되지 않고 있어

트래픽 캠페인으로 전환하여 운영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현 시점에 만족하지 않고,

꾸준히 세팅을 변경하고, 새로운 전략을 세울 예정입니다.

또 다른 좋은 팁이 있으면 공유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AMPM글로벌 이다예 마케터였습니다.


02-6049-1156

ekdp0810@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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