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뷰티 온라인 광고 시장 트렌드 1탄
마케터 이미지
김가경 마케터
2024-09-11

조회수 : 518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가경 마케터입니다


현 뷰티 온라인 광고 시장 내 ROAS 증대하시기 다들 어려우시죠?

그래서 간단하게 현 뷰티 온라인 광고 시장 내에서 어떤 마케팅 전략들이 사용되고 있는지,

한 눈에 파악하실 수 있도록 간단하게 정리해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하단 정리 내용 확인 후,

뷰티 신생 업체라던가 뷰티 광고 방향성을 잡고 싶으신 광고주분들께서는 제게 편~하게 컨설팅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1. 인플루언서 마케팅

뷰티 분야에서는 인플루언서와 관련하여 제품 리뷰, 추천, 튜토리얼 등을 통해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합니다.

자신만의 팔로워를 유지하고 있고, 판매 촉진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2. 개인화 및 데이터 기반 마케팅

소비자의 구매력, 검색 기록, 행동 데이터를 분석하여 광고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차단을 정확하게 하고, 더 높은 전환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동영상 콘텐츠의 증가

뷰티 제품의 효과를 직접 보여줄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제품을 사용하거나 결과를 보여주기 위한 동영상이 현상입니다.


4. 커뮤니티와 블록결합

브랜드가 직접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중요한 전략입니다. 고객 리뷰, Q&A 세션, 사용자 생성 콘텐츠 등을 통해 신뢰를 구축하고, 유명 충성도를 사용자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외 추가로 타사 광고 현황에 비해 우리 업체가 광고 해야할 소재/광고 방향성이 궁금하시다면, 연락주시면 무료 컨설팅 도와드리겠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

데이터로 증명하는, 차이가 보이는 성과를 드립니다

김가경 AE의 자신있는 성과!

[소형마사지기브랜드 I사] 2024.11 ~

- 네이버 SA/네이버 GFA/구글 SA/구글 DA/메타/쿠팡 전 매체 운영

- 전매체 운영으로 체계적인 미디어믹스안 제시

- 세부적인 타깃팅 진행으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비용 절감



[수산물도매 브랜드 H사] 2025.04 ~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중 운영으로 ROAS 673%달성

- 초반 7일은 검색데이터 확보 목적으로 운영

-그후, 쇼핑검색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ROAS 및 월 매출 상승 기여

- 첫 달 운영 시 : ROAS 217% / 전환매출액 2백만원

- 두번쨰 달 운영 시 : ROAS 673% 달성 / 전환매출액 1천만원

[유아용품 브랜드 B사] 2024.01 ~

- 메타광고 운영 / 스마트스토어 랜딩 광고

- 킵그로우 설치를 통해 실질적인 전환  측정

- nt코드 삽입을 통해, 스마트스토어 내 유입 확인

- 전환당 비용 : 15만원 >> 7만원으로 감소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