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뷰티 온라인 광고 시장 트렌드 1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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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4-09-11

조회수 : 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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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광고 컨설팅 본부 2팀 한정아 마케터 입니다.


현 뷰티 온라인 광고 시장 내 ROAS 증대하시기 다들 어려우시죠?

그래서 간단하게 현 뷰티 온라인 광고 시장 내에서 어떤 마케팅 전략들이 사용되고 있는지,

한 눈에 파악하실 수 있도록 간단하게 정리해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하단 정리 내용 확인 후,

뷰티 신생 업체라던가 뷰티 광고 방향성을 잡고 싶으신 광고주분들께서는 제게 편~하게 컨설팅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1. 인플루언서 마케팅

뷰티 분야에서는 인플루언서와 관련하여 제품 리뷰, 추천, 튜토리얼 등을 통해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합니다.

자신만의 팔로워를 유지하고 있고, 판매 촉진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2. 개인화 및 데이터 기반 마케팅

소비자의 구매력, 검색 기록, 행동 데이터를 분석하여 광고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차단을 정확하게 하고, 더 높은 전환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동영상 콘텐츠의 증가

뷰티 제품의 효과를 직접 보여줄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제품을 사용하거나 결과를 보여주기 위한 동영상이 현상입니다.


4. 커뮤니티와 블록결합

브랜드가 직접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중요한 전략입니다. 고객 리뷰, Q&A 세션, 사용자 생성 콘텐츠 등을 통해 신뢰를 구축하고, 유명 충성도를 사용자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외 추가로 타사 광고 현황에 비해 우리 업체가 광고 해야할 소재/광고 방향성이 궁금하시다면, 연락주시면 무료 컨설팅 도와드리겠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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