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를 부르는 인스타그램 피드 만드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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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혁 마케터
2023-02-09

조회수 : 7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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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마케터 김민준입니다.

인스타그램을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그만큼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시는 분들에겐 인스타그램은 땔 수가 없습니다

소비자를 부르는 인스타 피드 만드는 방법을 4가지 단계로 걸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썸네일 정하기.

예를 들어 설명해드릴게요!

현직 마케터의꿀팁 / 마케팅하는법/ 현직 마케터가 알려주는 마케팅 꿀팀

3가지 중에서 어떤게 가장 눈에 잘 들어오고 혹하시나요?

당연히 마지막 현직마케터가 알려주는 마케팅 꿀팁이겠죠?

이런식으로 썸네일의 제목은 직관적이고 소비자가 얻을수있는 정보를 명확히 얻을수 있게끔 작성을 하셔야합니다.


두번째는 썸네일 가독성 인데요.

가독성이라고 하면 저희가 읽을 때 얼마나 쉽게 읽혀지는가의 정도를 말하는데요. 저희가 인스타그램 피드를 만들때 가독성부분에서 기본적으로

신경 쓸 것은 글씨의 크기 입니다. 글씨의 크기로 어떠한 정보를 더욱 강조하고 명확하게 주고 싶은지 정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디자인인데요.
디자인은 색상과 글씨체 등등 피드의 디자인에 많이 영향을 주는 요소들입니다.

마지막으로 길이인데요.
저희가 피드를 만들때 피드가 너무~길다 피드에 담겨진 글이나 정보가 너무 길다 솔직히 보다 지치죠?
제목과 비슷한 맥락으로 너무 많은 페이지에 다 담으려 하지 마시고 이미지 중심의 매체이기 때문에 요약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좋기에
정말 전달하고 싶은내용을 한피드 한피드에 간결하고 임팩트 있게 담아서 업로드하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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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지나는 마케터 김진혁

10년 경력!! 자신 없어요..... 못할 자신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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