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점&개선점] 계정분석하기 CH3!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2-13

조회수 : 738

댓글 0












  • 안녕하세요! AMPM GLOBAL 윤서영 마케터 입니다.
  • 오늘도 개선점이 필요한 계정을 가지고 분석을 하여 더 나은 ROAS를 높이기 위해
  • 어떤 계정에서의 문제점들이 어떻게 개선이 되었는지에 대해
  • 계정분석 두번째 타임을 실시해볼까 합니다^6^
  • 오늘도 DB관련 업체에 대해 의논해볼까 해요!






[업체명] NA**** (DB)




[집행매체] SA / DA(ADN)




[문제점] 낮은 DB문의량




             높은 제품 단가 (단가를 낮출수 없는 상황)




B2B & B2C 구분 분리 X




자사명 관리 X




이슈키워드와 주요키워드 별도 관리 X





확장소재 X




네트워크배너 활용 X





.


.


.


.









[개선점]  B2B & B2C 캠페인 나눠 관리




자사명 관리(디바이스별 관리) -> 자사명M/P




이슈키워드관리(미세먼지) -> 미세먼지 캠페인 개설 후 별도 관리(시즌)

(미세먼지, 클릭이 높았던 키워드 위주로 주요 키워드 정리후 그룹핑)




네트워크배너 실시 -> ADN배너 진행중(DB전용)




확장소재 이미지링크 등록 -> 제품사진을 이미지로 등록

(신규 캠페인은 소재 받은 후 등록 예정)





이렇게 관리를 해나아가며  DB업체에 대한 문의를 증대시키고 있는데요!


더많은 DB업체의 성공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02-6049-4146으로 바로 전화주세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