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 하실 분들 꼭 보세요~!

김한아 마케터
2024-11-08
조회수 : 3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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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의 특징은 크게 2가지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1st - 연결을 기반으로 한 개인화된 플랫폼
Meta 플랫폼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발견하고, 관심 있는 브랜드를 탐색함으로써 자신과 관련성이 있는 광고를 다양한 경로를 통해 나타납니다.
2st - 계속해서 진화하는 거대 플랫폼
사용자의 이용 형태, 관심사, 선호도 등을 고려하며 변화를 해온 플랫폼입니다.
일단 왜 우선 Meta 광고를 해야하는 이유는 뭘까요?
하루에 재공유되는 릴스 숫자는 무려 20억에 가까우며
매 월 Meta를 통해 사람들과 연결되는 비즈니스 숫자는 2억이 넘는 수치를 나타냅니다.
대부분에 Meta를 통해 사람들이 매일 보내는 메세지 개수는 1,400억이 넘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만 봐도 Meta광고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많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타게팅은 구체적 타게팅과 광범위 타게팅으로 나눠집니다-
구체적 타게팅= 광고 노출 대상이 어느 정도 명확하다면 상세 타게팅, 맞춤 타겟 또는 유사타겟을 활용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 타게팅= 새로운 고객을 찾거나, 누구를 타게팅 해야 할지 알 수 없는 경우에는 "광범위 타게팅"을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적절한 방법을 선택하거나 두 유형을 적절하게 함께 활용 가능합니다!
Instagram 지원 노출 위치
피드 / 탐색홈/탐색탭 / 스토리 / 릴스 / 프로필 피드
메타광고의 장점은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쌍방향적으로 광고에 참ㅇ할 수 있는 혁신적인 경험을 할 수 있고
이는 사용자의 광고에 대한 관심과 참여도를 높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메타광고의 효과는 무엇이 있을까요?
-타게팅은 구체적 타게팅과 광범위 타게팅으로 나눠집니다-
구체적 타게팅= 광고 노출 대상이 어느 정도 명확하다면 상세 타게팅, 맞춤 타겟 또는 유사타겟을 활용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 타게팅= 새로운 고객을 찾거나, 누구를 타게팅 해야 할지 알 수 없는 경우에는 "광범위 타게팅"을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적절한 방법을 선택하거나 두 유형을 적절하게 함께 활용 가능합니다!
Instagram 지원 노출 위치
피드 / 탐색홈/탐색탭 / 스토리 / 릴스 / 프로필 피드
메타광고의 장점은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쌍방향적으로 광고에 참ㅇ할 수 있는 혁신적인 경험을 할 수 있고
이는 사용자의 광고에 대한 관심과 참여도를 높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메타광고의 효과는 무엇이 있을까요?
브랜드 인지도 향상이 됨으로써 한 광고를 보고 다른 광고를 보는 과정에서 지속적인 다른 브랜드를 받아들이게 되고,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의 증가로 이어지게 됩니다.
결론적으론
결론적으론
메타광고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며 네트우크 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는 큰 장점들을 가지고 있고 기업들의 경쟁력 향상과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광고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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