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님들! 스스로가 고객이라 생각하고 (완전 메소드 ㄱㄱ)
진짜 대표님들의 제품을 보면서
고객들이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지
대표님들 스스로가 고객이 되어서 진짜 자사 물건을 사고 싶은지 입장을 대입해보세요
팔려고하면 안팔립니다.
사고싶게 만드세요!
그리고 사기 '쉽게' 만들어주세요.
* 왜 이리 복잡해
* 왜 이리 찾기 어려워
* 그래서 이게 뭐가 좋은데?
* 이거보다 더 싼 거 많을텐데 왜 이거 사야돼https://www.i-boss.co.kr/ab-6141-59707?
고객의 입장에 답이 있습니다.
그렇게 생각해서 하나하나 풀어보세요
* 왜 회원가입하는데 돈줘? (이거 어따씀?)
* 아니 애초에 왜 회원가입해야해?
등등 불편함을 겪을 고객님들의 말에 귀 기울이세요
팔려하지말고 사고싶게 해주세요.
그리고 사기 '쉽게' 만들어주세요.
CHECK LIST !
✍️ 상품 옵션이 지저분하게 되어있진 않은지
✍️ 미디어 광고에서 '우리제품 좋아요!'만 연신 외치고 있진 않은지
✍️ 구매 가격이 '합리적'이게끔 '부가가치'를 넣어두셨는지
✍️ 이 제품을 구매했을때, 내 인생이 '어떻게 바뀌는지' 묘사하셨는지
✍️ 검색했을때 다양한 보여주기가 나오고 있는지
✍️ (검색은 되는지)
✍️ 검색했을때 딱 우리가 원하는 페이지로 들어올 수 있게 설계해 뒀는지
✍️ (각종 카탈로그와 위메프,쥐마켓 등으로 흩어져있진 않은지 *최소한 의도한게 아니라면)
✍️ 쿠팡이나 지마켓이 파워링크를 덕지 덕지 걸어두진 않았는지
✍️ 유튜브, 네이버, 인스타에 검색했을때 우리 제푸 건더기라도 나오는지
✍️ 문의, 댓글에 신경써서 답변해주고 있는지
✍️ 꼴등 리뷰남겨주신 분과 싸우고 있진 않은지
✍️ 알아봐야지, 찾아봐야지 해매기만 하고 계시진 않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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