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모비온? 네트워크 배너 광고 하러가자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2-21

조회수 : 664

댓글 0



모비온은 쉽게 말씀드려서 위의 제휴 매체의 사이트의 일부분을 구매한 뒤 광고주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국내 주요 매체 500여 곳과 월간 노출 페이지뷰(PV)가 50억 이상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자리를 소유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징 정리!


1. 리턴/헤비유저 리타게팅

이탈한 98% 잠재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여 ROAS를 극대화 하는 타게팅


2. 유저타게팅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신규 및 가망 고객의 방문을 유도하는 타게팅


3. 딥링크

광고 클릭시, App 내 특정 페이지로 이동시키는 링크


4. ADID

Google Play 서비스에서 광고 용도로 제공하는 디바이스 식별 KEY를 활용하여 App 타게팅 광고 노출


5. 키워드타겟팅

유저가 현재 방문중인 컨텐츠가 광고주 키워드와 매칭될 경우 광고가 게재되는 기능


6. 본 상품 타겟팅

유저가 광고주 사이트에서 본 상품을 리타겟팅하여 피드형 배너로 노출


7. 투데이 베스트

광고주사이트에서 전일 클릭을 많이받은 상품을 롤링


8. 장바구니 타겟팅

유저가 광고주 사이트에서 장바구니에 담아놓은 상품을 리타게팅하여 피드형 배너로 노출




이러한 특징이 있으며 저는 모비온 광고를 집행시에

반응율과 ROAS를 높히기 위한 모비온만의 매칭 기술로 최적화된 광고 노출을 진행합니다.

또한 아이커버, 브랜드 링크, 엣지배너와 같은 다양한 노출방식도 활용하고 있으며

CPC/CPV 형태의 과금 방식에 관한 예산을 효율적으로 분배합니다.


모비온 광고 원하시면 제게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