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퀴즈 광고가 뭐야 ? ♥
마케터 이미지
유호준 마케터
2025-03-25

조회수 : 904

댓글 0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4팀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오늘은 토스 광고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재테크] 토스어플, 테슬라 매일 모으기

토스 어플 다들 다양한 목적으로 많이 사용하시죠?

저도 사용하고 있는 매체인데요.

이 토스 어플 안에 매우 많~은 광고들이 존재한다는 사실!


그 중 이번 글에서는 토스의 광고들 中 행운퀴즈 광고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행운퀴즈 광고는 단순히 노출이 아닌 퀴즈 참여형 노출로 확실하게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퀴즈에 대한 힌트 보기 및 퀴즈를 맞춘 뒤 추가 혜택 보기 페이지 랜딩을 통해

광고주의 사이트에 트래픽을 집중시키는 광고라고 보시면 됩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노출이 되는데요!



저는 뷰티 브랜드의 행운 퀴즈 광고를 진행했었는데요!

올영세일 기간에 올리브영 랜딩으로 진행했을 때

퀴즈 마감이 순식간에 된 것은 물론


수많은 브랜드가 경쟁을 하는 올영세일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실시간 검색어 7위까지 진입을 하였습니다.



그만큼 생각보다 많은 유저들이 활동을 하는 매체라

트래픽을 필요로 할 때 진행하기 좋은 매체인 것 같습니다.



혹시 추가로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저 이다예 마케터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AMPM글로벌 이다예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02-6049-1156

ekdp0810@ampm.co.kr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