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케이 뷰티랩
유호준 마케터
2023-08-04
조회수 : 828
댓글 : 0

마케팅 KPI

ROAS 300%

집행 성과

광고비 139배 증대 및 ROAS 419% 달성

집행 내용

[ 이관 당시 23.05 데이터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광고비 33,000원 사용

파워콘텐츠에만 집중된 광고비 (610,000원)


[ 이관 후 23.07 데이터]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60만원 사용, ROAS 526% 달성

> 6월 말 이관/ 한 달간 데이터


메타
신규 집행 6월 90만원 사용, 280% 달성
> 7월 400만원 사용, 311% 달성



+브랜드검색광고, 신제품검색광고 8월부터 진행중, ROAS 7-800% 달성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