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이아르케
양세준 마케터
2023-08-02
조회수 : 82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매출 증대

집행 성과

전 분기대비 매출 약 18% 성장

집행 내용

SA: 네이버 / 21년 1분기 CPA 1,700원 , ROAS 6,400% 전환수 5,329개 달성 ,전 분기대비 약 18% 성장

DA: 네이버 쇼핑박스 ,GFA ,모비온 ,GDN  / 모비온 CPA 6~7,000원 , ROAS 2,000% ,GDN CPA 2~3,000원 최대 ROAS 3,100% 달성

VIDEO: 유튜브 인스트림 , 디스커버리 / 브랜드 프로모션에 따른 월별 진행 평균 CPV 22원

SNS: 페이스북,인스타그램 / 평균 ROAS 600%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그러니까효율이 안나오지

GA도 못보고, GTM도 못보고, GTO도 못보고 ... 
데이터를 못보는데 대체 어떻게 광고를 합니까.....

언제까지 감으로 광고 하실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