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꼬
유호준 마케터
2023-08-09
조회수 : 132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an-kko.com/

마케팅 KPI

ROAS 400% 이상

집행 성과

6월 ROAS 837%, 최고 ROAS 1,123%

집행 내용

해당 업체는 레플리카 쇼핑몰로서

네이버, 카카오 국내매체  광고 집행이 불가능한 업종. 이에 따라 구글, 메타와 같은 비교적 검수 진입 장벽이 낮은 해외 매체 이용



① KPI : ROAS 400% 이상의 판매 매출 향상

② 타겟 : 패션에 관심이 있는 20~35세 '남성'

③ 캠페인 : 전환 최적화 캠페인

④ 퍼포먼스 전략 : 

   레플리카의 특성상 원 상품 대비 저렴한 가격, 비슷한 품질을 특징으로 광고 소재 제작

   특히 가격적인 부분을 강조한 소재를 통해 고객의 소구점 자극



※ 초기 광고 성과




다소 퀄리티가 저조한 소재 사용 중.

상품의 특장점이 전혀 고려되지 않은 소재 사용 중 


   

※ Solution


1. 소재 재기획


상품의 가격 부분 강조 및 주력으로 판매되는 상품 위주의 소재 제작 진행


   


2. 상세페이지 변경


기존에 상세페이지 이탈률 확인

결제 수단에서 UX 부분 보완점 확인

네이버페이 기능 추가



 

※ 광고 성과


23년 6월 광고 성과

ROAS 837%



최고 ROAS 1,123%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