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몰
김한아 마케터
2023-08-17
조회수 : 60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creasmall.com/

마케팅 KPI

매출 증대 및 회원가입 수 증대

집행 성과

월 평균 ROAS 3,000%, 월 평균 회원가입 수 약 2,000건

집행 내용

 2022.05 ~ 2023.07

예산 : 월 3억원 (성수기 5억)

집행매체

SA(네이버,구글,다음), SNS, 네트워크배너(모비온,크리테오,GDN), 카카오모먼트, GFA, 구글 디스커버리

평균ROAS : 3,000%

평균 회원가입 수 : 2,000건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