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앤버튼
김한아 마케터
2023-08-30
조회수 : 56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100% 이상 회복

집행 성과

ROAS 100% 이상 회복

집행 내용


네이버

- 그룹핑 재 구분으로 누수 광고비 없도록 설정

- 전환 발생하는 키워드 위주로 세부키워드 추가 발굴



메타

- 소재 기획

- 효율 확인하며 광고 캠페인 주기적인 수정

- 캠페인 내 타겟팅별로 소재 구분하여 전환 발생하는 소재 및 타겟팅 위주로 진행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